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59]
Graphics::TBitmap 와 TImage 클래스의 차이점을 자세히 좀 가르쳐주세요.
아피
[
arioner
]
836 읽음
2005-07-29
14:14
어느 일하는 곳에서 소스를 보던중 의문이 생겨 이렇게 질문을 합니다.
비슷한 역활을 하는것 같긴 한데 정확히는 모르겠더군요.
어떤때에 Graphics::TBitmap를 사용하는 것이고
어떤때 TImage를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둘사이에 호환성이 있는지도 궁금 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9219
+
-
관련 글 리스트
41259
Graphics::TBitmap 와 TImage 클래스의 차이점을 자세히 좀 가르쳐주세요.
아피
836
2005/07/29
41262
Re:Graphics::TBitmap 와 TImage 클래스의 차이점을 자세히 좀 가르쳐주세요.
유영인 Cuperido
1016
2005/07/29
41267
Re:Re:감사합니다. 또 다른 질문하나만 더 해도 될까요?
아피
754
2005/07/29
41268
Re:Re:Re:감사합니다. 또 다른 질문하나만 더 해도 될까요?
유영인 Cuperido
792
2005/07/29
41270
Re:Re:Re:Re:^^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아피
840
2005/07/2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