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올린 파일을 bcb.exe 가 있는 폴더에 같이 넣어주시고
Borland C++ Builder를 실행시키세요. Windows XP에서만 가능합니다. ^^;;
프로젝트를 만들고 싶으시면 해당 파일을 Project1.exe.manifest 라고 만들고
Project 디렉토리에 넣어주시고 프로젝트 이름을 만들었다면 해당 폴더에
실행파일명.exe.manifest 라고 해서 같이 넣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것은 게시판을 검색해보세요. manifest라고 해서요..
그럼 이만.
이승권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빌더 디자인땜시. ;;
:
: 맨처음에 빌더 포럼에 들어가서
:
: 자유게시판 보면 "C++ Builder 6 바꾼 모습 스샷" 이라는 제목에서;;요 ;;(스샷추가)
:
: 일반 빌더와 버튼이 다릅니다. 원래 스샷은 "네모모양" 인데
:
: 저 스크린샷은 조금 윤곽지고, 더 멋잇는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세요 ?
:
: 뭘 쓰면 저렇게 대구? 만약 무슨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면
:
: tmakdlfehwjr@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부탁바랍니다.
:
: 꼭 그 버튼 디자인 하고 싶어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