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46] Re:빌더 디자인 물어 볼라고 합니다.
鄭明基.발그미 [bright] 787 읽음    2005-07-28 12:09
같이 올린 파일을 bcb.exe 가 있는 폴더에 같이 넣어주시고
Borland C++ Builder를 실행시키세요. Windows XP에서만 가능합니다. ^^;;

프로젝트를 만들고 싶으시면 해당 파일을 Project1.exe.manifest 라고 만들고
Project 디렉토리에 넣어주시고 프로젝트 이름을 만들었다면 해당 폴더에
실행파일명.exe.manifest 라고 해서 같이 넣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것은 게시판을 검색해보세요. manifest라고 해서요..

그럼 이만.

이승권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빌더 디자인땜시. ;;
:
: 맨처음에 빌더 포럼에 들어가서
:
: 자유게시판 보면 "C++ Builder 6 바꾼 모습 스샷" 이라는 제목에서;;요 ;;(스샷추가)
:
: 일반 빌더와 버튼이 다릅니다. 원래 스샷은 "네모모양" 인데
:
: 저 스크린샷은 조금 윤곽지고, 더 멋잇는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세요 ?
:
: 뭘 쓰면 저렇게 대구? 만약 무슨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면
:
: tmakdlfehwjr@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부탁바랍니다.
:
: 꼭 그 버튼 디자인 하고 싶어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1211 빌더 디자인 물어 볼라고 합니다. 이승권 750 2005/07/26
41246     Re:빌더 디자인 물어 볼라고 합니다. 鄭明基.발그미 787 2005/07/28
41219     Re:빌더 디자인 물어 볼라고 합니다. ★래미★ 878 2005/07/27
41226         Re:Re:빌더 디자인 물어 볼라고 합니다. ★래미★ 896 2005/07/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