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11]
빌더 디자인 물어 볼라고 합니다.
이승권
[
]
750 읽음
2005-07-26
17:56
dd.bmp
769.1KB
안녕하세요. 빌더 디자인땜시. ;;
맨처음에 빌더 포럼에 들어가서
자유게시판 보면 "C++ Builder 6 바꾼 모습 스샷" 이라는 제목에서;;요 ;;(스샷추가)
일반 빌더와 버튼이 다릅니다. 원래 스샷은 "네모모양" 인데
저 스크린샷은 조금 윤곽지고, 더 멋잇는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세요 ?
뭘 쓰면 저렇게 대구? 만약 무슨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면
tmakdlfehwjr@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부탁바랍니다.
꼭 그 버튼 디자인 하고 싶어요 ㅠㅠ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9114
+
-
관련 글 리스트
41211
빌더 디자인 물어 볼라고 합니다.
이승권
750
2005/07/26
41246
Re:빌더 디자인 물어 볼라고 합니다.
鄭明基.발그미
788
2005/07/28
41219
Re:빌더 디자인 물어 볼라고 합니다.
★래미★
878
2005/07/27
41226
Re:Re:빌더 디자인 물어 볼라고 합니다.
★래미★
896
2005/07/2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