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자료실에 있어요..
저도 초보라서 말씀드리기 좀 그런데요~
질문 올리기 전에 찾아보실 수 있는데는 먼저 찾아보시는게 좋으실 듯...
같은 싸이트 다른 방에 있는건데요 ㅠㅠ
기분나쁘셨다면 죄송 ;;
★래미★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자유게시판에서 사용한 방법은 잘 모르겠구요..
: XPStyle.res 를 받아서 프로젝트에 포함시키니까 버튼이랑 메모, 에디트는 XP 스타일로 되네요~
: 컴파일 상태에서 스타일 바뀌구요..이미지 참조하세요..
: 자유게시판처럼 컴파일 안한 상태에서 하는건 다른 방법인거 같아요..
:
: XPStyle.res 파일 올립니다.. 이상한데서 돌아다니며 찾다가 발견(출처는 http://www.nldelphi.com 네요)..
: 한델에도 아마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 그리고..혹시나.. 이미지버튼을 사용해서 버튼을 둥글고 이쁘게 만드는 건 아래 참고하세요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9417 :
: 그럼~~
:
:
: 이승권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빌더 디자인땜시. ;;
: :
: : 맨처음에 빌더 포럼에 들어가서
: :
: : 자유게시판 보면 "C++ Builder 6 바꾼 모습 스샷" 이라는 제목에서;;요 ;;(스샷추가)
: :
: : 일반 빌더와 버튼이 다릅니다. 원래 스샷은 "네모모양" 인데
: :
: : 저 스크린샷은 조금 윤곽지고, 더 멋잇는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세요 ?
: :
: : 뭘 쓰면 저렇게 대구? 만약 무슨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면
: :
: : tmakdlfehwjr@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부탁바랍니다.
: :
: : 꼭 그 버튼 디자인 하고 싶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