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07] Re: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김종화 [heaven75] 1267 읽음    2005-07-26 13:28
GIS 에서 쓰이는 건 Bitmap 이미지 (raster방식)와는 다른 vector 방식이기 때문에

비트맵연산으로는 안됩니다

비트맵연산으로하면 도면이 깨끝하게 나오지 않죠..

아무리 간단한 기능이라도.. gis 엔진을 사시는게 해답인거 같습니다.


신동승,無敵 님이 쓰신 글 :
: 정말로 그정도의 기능만 필요하다면
: 시설물 위치가 그려진 지도 bitmap 하나 갖다 놓고
: bitmap의 연산 기능,
: 간단히 말해 그리기 영역에 bitmap을 확대/축소 그리기 할 수 있는 기능을 이용해서
: 줌인, 줌아웃 하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 (함수 이름은 죄송하게도 기억 안 납니다)
:
: 답변 감사 합니다 ^^ 님이 쓰신 글 :
: : 전문적인 GIS 프로그램 말고
: : 간단하게
: : Zoom In
: : Zoom Out
: : 시설물 위치 부과
: : 이정도로요
: :
: : 말만 간단한가요~~ ^^; 전문적인 GIS는 비싸겠죠
: :
: :
: : 김종석 님이 쓰신 글 :
: : : 질문 님이 쓰신 글 :
: : : : 시설물 관리를 위해 GIS 프로그램을 하려하는데
: : : :
: : : : GIS 관련 자료가 어디 없을까요?
: : : :
: : : : 기능 : Zoom In, Zoom Out
: : : :
: : : : 어디서 부터 해야지 막막해서요
: : :
: : : GIS프로그램은 보통 해당업체의 sdk로 만들지 않나요?
: : : 에스리 라는것이 유명 한것 같던데요.

+ -

관련 글 리스트
41189 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질문 1226 2005/07/25
41220     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래미★ 1305 2005/07/27
41199     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김종석 1193 2005/07/25
41202         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답변 감사 합니다 ^^ 1736 2005/07/26
41205             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무심코 1215 2005/07/26
41203             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신동승,無敵 1162 2005/07/26
41207                 Re: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김종화 1267 2005/07/26
41204                 Re: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소리바람.OJ 1228 2005/07/26
41208                     Re:Re: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소리바람.OJ 1613 2005/07/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