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적인 GIS 프로그램 말고
간단하게
Zoom In
Zoom Out
시설물 위치 부과
이정도로요
말만 간단한가요~~ ^^; 전문적인 GIS는 비싸겠죠
김종석 님이 쓰신 글 :
: 질문 님이 쓰신 글 :
: : 시설물 관리를 위해 GIS 프로그램을 하려하는데
: :
: : GIS 관련 자료가 어디 없을까요?
: :
: : 기능 : Zoom In, Zoom Out
: :
: : 어디서 부터 해야지 막막해서요
:
: GIS프로그램은 보통 해당업체의 sdk로 만들지 않나요?
: 에스리 라는것이 유명 한것 같던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