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05] 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무심코 [] 1215 읽음    2005-07-26 11:45
답변 감사 합니다 ^^ 님이 쓰신 글 :
: 전문적인 GIS 프로그램 말고
: 간단하게
: Zoom In
: Zoom Out
: 시설물 위치 부과
: 이정도로요
:
: 말만 간단한가요~~ ^^; 전문적인 GIS는 비싸겠죠

물론 비싸요!
저도 첨에는 지도 이미지 위에 포인트 올려놓고
처리를 했었는데...줌 처리는 못했습니다!
보통 GIS 관련해서 줌은 상세 위치로 전환 시켜야 하는데
그냥 이미지로는 단순히 이미지를 늘리고 줄이는 정도라서요!

그래서 이미지를 여러개 놓고 처리를 하기도 했지만
결국 사용자 요구를 충족시킬수가 없어서
나중에는 GIS 엔진을 도입했습니다

문득 옛날 생각이 나서...별 도움이 못되는 글만 남기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1189 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질문 1227 2005/07/25
41220     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래미★ 1305 2005/07/27
41199     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김종석 1193 2005/07/25
41202         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답변 감사 합니다 ^^ 1736 2005/07/26
41205             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무심코 1215 2005/07/26
41203             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신동승,無敵 1162 2005/07/26
41207                 Re: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김종화 1268 2005/07/26
41204                 Re: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소리바람.OJ 1228 2005/07/26
41208                     Re:Re:Re:Re:Re:시설물 관리 GIS프로그램 소리바람.OJ 1613 2005/07/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