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 합니다 ^^ 님이 쓰신 글 :
: 전문적인 GIS 프로그램 말고
: 간단하게
: Zoom In
: Zoom Out
: 시설물 위치 부과
: 이정도로요
:
: 말만 간단한가요~~ ^^; 전문적인 GIS는 비싸겠죠
물론 비싸요!
저도 첨에는 지도 이미지 위에 포인트 올려놓고
처리를 했었는데...줌 처리는 못했습니다!
보통 GIS 관련해서 줌은 상세 위치로 전환 시켜야 하는데
그냥 이미지로는 단순히 이미지를 늘리고 줄이는 정도라서요!
그래서 이미지를 여러개 놓고 처리를 하기도 했지만
결국 사용자 요구를 충족시킬수가 없어서
나중에는 GIS 엔진을 도입했습니다
문득 옛날 생각이 나서...별 도움이 못되는 글만 남기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