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055] Re:Re: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윤성 [grin79] 1078 읽음    2005-07-15 08:55
^^ 제가 제목을 잘못 적었군요..
vc++ 입니다.
저 둘중에서 아무거나 사용하면 되나요?
그러면..일딴 1번으로 해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의영 님이 쓰신 글 :
: 제목에 비주얼 베이직이 아니라 비주얼 C++ 이겠지요.
: MS Visual C++에서 만들어진 lib 화일을 사용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 coff2omf 를 사용하는 방법과 implib 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 1. coff2omf  ms_input.lib  bcb_output.lib
: 2. implib -c -a  bcb_output.lib  ms_input.dll

다시 보니 1번으로 해야 하네요..^^ 감사합니다. 2번은 dll 파일 이군요..

+ -

관련 글 리스트
41053 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윤성 1077 2005/07/14
41054     Re: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의영 1302 2005/07/14
41055         Re:Re: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윤성 1078 2005/07/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