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053] 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윤성 [grin79] 1077 읽음    2005-07-14 21:33
VC 6.0 에서 만든 라이브러리를
다시 볼랜드 c++ 에서 쓸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일딴 6.0 에서는 라이브러리가 만들어 졌거등요.
처음에는 그냥 라이브러리 함수 만든거 사용 안하고
  별도로 그냥 거기에 사용된  헤더 파일이랑 cpp 파일만
  인쿠르드 해서 사용 할려고 했는데..
잘되다가  컴파일 하다보니 에러가 계속 나네요..

그래서 컴파일된 lib 파일은 그대로 볼랜드에서 쓸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여기 유사 질문이 있는데..
비주얼에서 만든 라이브러리 볼랜드에서 쓰는 법요. 링크가 깨져 있네요.
http://www.bcbdev.com/articles/vcdll.htm
이 링크인거 같은데....
깨져서 볼수가 없게 되어있네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1053 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윤성 1077 2005/07/14
41054     Re: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의영 1302 2005/07/14
41055         Re:Re: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윤성 1079 2005/07/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