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 6.0 에서 만든 라이브러리를
다시 볼랜드 c++ 에서 쓸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일딴 6.0 에서는 라이브러리가 만들어 졌거등요.
처음에는 그냥 라이브러리 함수 만든거 사용 안하고
별도로 그냥 거기에 사용된 헤더 파일이랑 cpp 파일만
인쿠르드 해서 사용 할려고 했는데..
잘되다가 컴파일 하다보니 에러가 계속 나네요..
그래서 컴파일된 lib 파일은 그대로 볼랜드에서 쓸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여기 유사 질문이 있는데..
비주얼에서 만든 라이브러리 볼랜드에서 쓰는 법요. 링크가 깨져 있네요.
http://www.bcbdev.com/articles/vcdll.htm
이 링크인거 같은데....
깨져서 볼수가 없게 되어있네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