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054] Re: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의영 [justlee] 1302 읽음    2005-07-14 22:41
제목에 비주얼 베이직이 아니라 비주얼 C++ 이겠지요.
MS Visual C++에서 만들어진 lib 화일을 사용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coff2omf 를 사용하는 방법과 implib 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coff2omf  ms_input.lib  bcb_output.lib
2. implib -c -a  bcb_output.lib  ms_input.dll


이윤성 님이 쓰신 글 :
: VC 6.0 에서 만든 라이브러리를
:  다시 볼랜드 c++ 에서 쓸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일딴 6.0 에서는 라이브러리가 만들어 졌거등요.
:  처음에는 그냥 라이브러리 함수 만든거 사용 안하고
:   별도로 그냥 거기에 사용된  헤더 파일이랑 cpp 파일만
:   인쿠르드 해서 사용 할려고 했는데..
:  잘되다가  컴파일 하다보니 에러가 계속 나네요..
:
:  그래서 컴파일된 lib 파일은 그대로 볼랜드에서 쓸려고 하는데 어떻게
:  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여기 유사 질문이 있는데..
:  비주얼에서 만든 라이브러리 볼랜드에서 쓰는 법요. 링크가 깨져 있네요.
http://www.bcbdev.com/articles/vcdll.htm
:  이 링크인거 같은데....
:  깨져서 볼수가 없게 되어있네요..
:  부탁 드리겠습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1053 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윤성 1078 2005/07/14
41054     Re: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의영 1302 2005/07/14
41055         Re:Re:비주얼 베이직 6.0 에서 만든 lib 파일을 쓸려고 합니다. 이윤성 1079 2005/07/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