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감사합니다.
우야둥둥..모리 뽀개지겠습니다.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아타깝습니다. 가지고 계신 정보만으로 변환이 어려워 보입니다.
: haspmsw3의 Code와 Data 크기가 약 8K이상인 걸로 봐서
: hash.lib의 전체적인 코드 크기가 제법 되어 보이며,
: 이로 인해
: 역어셈블 --> 코드 분석 --> 소스 재작성
: 하는 것도 어려워 보입니다.
:
: 진행에 별로 도움도 안되고, 어렵다는 말만 늘어 놓고 말았습니다.(꾸벅)
: 모쪼록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되길 기원합니다.....
:
:
: 이윤성 님이 쓰신 글 :
: : hash.txt. 에는 이렇게 적혀 있더군요..
: : haspreg...........haspmsw3 _hasp.............haspmsc3
: : _SwitchIOTrap.....haspmsw3
: :
: : haspmsw3 Offset: 00000010H Code and data size: 2090H
: : haspreg _SwitchIOTrap
: :
: : haspmsc3 Offset: 00002460H Code and data size: 96H
: : _hasp
: :
: : 물론 hash.lib 는...
: : 수정이 불가능해 보이더군요...
: : 다른 lib 파일은 cpp 이랑 h 파일이 있어서 볼수 있지만..
: : hash.lib 파일은 그냥 lib 파일만 존제 하는거 같습니다.
: : ㅜㅠ 너무 어렵네요....저같은 초보에게 왜 이런 시련을 주는건지..
: :
: :
: :
: :
: :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 : : DOS용 풀그램을 바꾸실때 당근 Lib.로 되어 있는 것도 함께 바꿔야 겠죠!
: : : hasp (GET_HASP_STATUS, SeedCode, LptNum, GetPass1 (), GetPass2 (), &p1, &p2, &p3, &p4);
: : : 가 Lib.로 되어 있다면 Windows용 Lib.가 제공되는지 확인해서 제공되는 Lib.를 사용하거나
: : : 소스가 없다면 hasp()를 만들어야 풀그램이 올바르게 동작할 겁니다.
: : : 행복하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