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027] Re:Re: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grin79] 978 읽음    2005-07-13 19:49
^^ 감사합니다.
우야둥둥..모리 뽀개지겠습니다.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아타깝습니다. 가지고 계신 정보만으로 변환이 어려워 보입니다.
: haspmsw3의 Code와 Data 크기가 약 8K이상인 걸로 봐서
: hash.lib의 전체적인 코드 크기가 제법 되어 보이며,
: 이로 인해
:   역어셈블 --> 코드 분석 --> 소스 재작성
: 하는 것도 어려워 보입니다.
:
: 진행에 별로 도움도 안되고, 어렵다는 말만 늘어 놓고 말았습니다.(꾸벅)
: 모쪼록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되길 기원합니다.....
:
:
: 이윤성 님이 쓰신 글 :
: : hash.txt.  에는 이렇게 적혀 있더군요..
: : haspreg...........haspmsw3          _hasp.............haspmsc3
: : _SwitchIOTrap.....haspmsw3         
: :
: : haspmsw3          Offset: 00000010H  Code and data size: 2090H
: :   haspreg           _SwitchIOTrap  
: :
: : haspmsc3          Offset: 00002460H  Code and data size: 96H
: :   _hasp          
: :
: : 물론 hash.lib 는...
: : 수정이 불가능해 보이더군요...
: :  다른 lib 파일은 cpp 이랑 h 파일이 있어서 볼수 있지만..
: :  hash.lib 파일은 그냥 lib 파일만 존제 하는거 같습니다.
: : ㅜㅠ 너무 어렵네요....저같은 초보에게 왜 이런 시련을 주는건지..
: :
: : 
: :
: :
: :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 : : DOS용 풀그램을 바꾸실때 당근 Lib.로 되어 있는 것도 함께 바꿔야 겠죠!
: : :   hasp (GET_HASP_STATUS, SeedCode, LptNum, GetPass1 (), GetPass2 (), &p1, &p2, &p3, &p4);
: : : 가 Lib.로 되어 있다면 Windows용 Lib.가 제공되는지 확인해서 제공되는 Lib.를 사용하거나
: : : 소스가 없다면 hasp()를 만들어야 풀그램이 올바르게 동작할 겁니다.
: : : 행복하세요.
: : :

+ -

관련 글 리스트
41006 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1119 2005/07/13
41007     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황경록 1192 2005/07/13
41009         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1135 2005/07/13
41012             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evergreen 1080 2005/07/13
41015                 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1006 2005/07/13
41021                     Re: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evergreen 925 2005/07/13
41027                         Re:Re: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978 2005/07/13
41011             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방태윤 957 2005/07/13
41013                 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황경록 940 2005/07/13
41014                     Re: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879 2005/07/13
41017                         Re:Re: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황경록 922 2005/07/13
41018                             Re:Re:Re: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933 2005/07/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