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sh.txt. 에는 이렇게 적혀 있더군요..
haspreg...........haspmsw3 _hasp.............haspmsc3
_SwitchIOTrap.....haspmsw3
haspmsw3 Offset: 00000010H Code and data size: 2090H
haspreg _SwitchIOTrap
haspmsc3 Offset: 00002460H Code and data size: 96H
_hasp
물론 hash.lib 는...
수정이 불가능해 보이더군요...
다른 lib 파일은 cpp 이랑 h 파일이 있어서 볼수 있지만..
hash.lib 파일은 그냥 lib 파일만 존제 하는거 같습니다.
ㅜㅠ 너무 어렵네요....저같은 초보에게 왜 이런 시련을 주는건지..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 DOS용 풀그램을 바꾸실때 당근 Lib.로 되어 있는 것도 함께 바꿔야 겠죠!
: hasp (GET_HASP_STATUS, SeedCode, LptNum, GetPass1 (), GetPass2 (), &p1, &p2, &p3, &p4);
: 가 Lib.로 되어 있다면 Windows용 Lib.가 제공되는지 확인해서 제공되는 Lib.를 사용하거나
: 소스가 없다면 hasp()를 만들어야 풀그램이 올바르게 동작할 겁니다.
: 행복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