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015] 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grin79] 1005 읽음    2005-07-13 14:59
hash.txt.  에는 이렇게 적혀 있더군요..
haspreg...........haspmsw3          _hasp.............haspmsc3
_SwitchIOTrap.....haspmsw3         

haspmsw3          Offset: 00000010H  Code and data size: 2090H
  haspreg           _SwitchIOTrap  

haspmsc3          Offset: 00002460H  Code and data size: 96H
  _hasp          

물론 hash.lib 는...
수정이 불가능해 보이더군요...
다른 lib 파일은 cpp 이랑 h 파일이 있어서 볼수 있지만..
hash.lib 파일은 그냥 lib 파일만 존제 하는거 같습니다.
ㅜㅠ 너무 어렵네요....저같은 초보에게 왜 이런 시련을 주는건지..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 DOS용 풀그램을 바꾸실때 당근 Lib.로 되어 있는 것도 함께 바꿔야 겠죠!
:   hasp (GET_HASP_STATUS, SeedCode, LptNum, GetPass1 (), GetPass2 (), &p1, &p2, &p3, &p4);
: 가 Lib.로 되어 있다면 Windows용 Lib.가 제공되는지 확인해서 제공되는 Lib.를 사용하거나
: 소스가 없다면 hasp()를 만들어야 풀그램이 올바르게 동작할 겁니다.
: 행복하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41006 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1119 2005/07/13
41007     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황경록 1191 2005/07/13
41009         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1135 2005/07/13
41012             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evergreen 1080 2005/07/13
41015                 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1005 2005/07/13
41021                     Re: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evergreen 924 2005/07/13
41027                         Re:Re: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978 2005/07/13
41011             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방태윤 956 2005/07/13
41013                 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황경록 940 2005/07/13
41014                     Re: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879 2005/07/13
41017                         Re:Re: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황경록 921 2005/07/13
41018                             Re:Re:Re:Re:Re:Re:Re:dos 용 FP_SEG ,FP_OFF 를 어떻게 window용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이윤성 933 2005/07/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