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53] Re:Re:[질문]폼을 리사이즈를 했을 때, Flash Movie에 어떻게 반영할 것인가?
소리바람.OJ [phonon] 951 읽음    2005-07-08 13:41
답변 감사합니다.

대부분의 Flash-GUI Application의 Window 크기가 고정되어 있어서 확인을 못 했었습니다.
VCL로 해결이 안 되면 API를 사용해야 될 것으로 생각했는데 쉽게 해결이 되어 기쁩니다.

조금씩 기능을 추가할때 마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이의 건승을 빕니다.



황경록 님이 쓰신 글 :
: 좋은 예제 감사드립니다. ^^...
:
: 다음기회에 사용해 봐야겠군요~ 강좌라도~
:
: 원하시는 답변이 맞아야 할텐데요 ^^...
:
: FormResize Event 핸들러 루틴에
:
: 예제를 기준으로
:
: Panel1->SetFocus();
: MySWF->SetFocus();
:
: 이 두라인만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
: 10분걸렸네요;;;;;; T.T;;;;
:
: 왜 그런지는;;;; 그냥 침묵속으로~ 즐빌하세요!
:
: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 어제에 이어 오늘도 Flash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 :
: : 회사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의 UI가 못 마땅해서 Flash로 구현하고 핸들링을 하면 된다고 제안을 자신있게 했는데,
: : 잘 알지도 못하는 것을 건드린 것 같아 고민입니다.
: :
: : Flash Movie는 Web browser에서는 폼의 크기에 따라 다시 화면에 그려집니다.
: : 그러나, 어찌된 영문인지 Application의 폼에 위치시키고 크기를 조절하면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 : Desktop의 배경이 폼에 잔상으로 남습니다.
: : 당연히, align를 client로 맞추어 두었습니다.
: :
: : 간단한 예제 프로그램을 올리겠습니다.
: : 아시는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꾸벅~
: :
: :
: : 오늘도 모든이의 건승을 빕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948 [질문]폼을 리사이즈를 했을 때, Flash Movie에 어떻게 반영할 것인가? 소리바람.OJ 802 2005/07/08
40950     Re:[질문]폼을 리사이즈를 했을 때, Flash Movie에 어떻게 반영할 것인가? 황경록 884 2005/07/08
40953         Re:Re:[질문]폼을 리사이즈를 했을 때, Flash Movie에 어떻게 반영할 것인가? 소리바람.OJ 951 2005/07/08
40952         그냥 참고자료 입니다.~ 황경록 1586 2005/07/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