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예제 감사드립니다. ^^...
다음기회에 사용해 봐야겠군요~ 강좌라도~
원하시는 답변이 맞아야 할텐데요 ^^...
FormResize Event 핸들러 루틴에
예제를 기준으로
Panel1->SetFocus();
MySWF->SetFocus();
이 두라인만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10분걸렸네요;;;;;; T.T;;;;
왜 그런지는;;;; 그냥 침묵속으로~ 즐빌하세요!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어제에 이어 오늘도 Flash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
: 회사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의 UI가 못 마땅해서 Flash로 구현하고 핸들링을 하면 된다고 제안을 자신있게 했는데,
: 잘 알지도 못하는 것을 건드린 것 같아 고민입니다.
:
: Flash Movie는 Web browser에서는 폼의 크기에 따라 다시 화면에 그려집니다.
: 그러나, 어찌된 영문인지 Application의 폼에 위치시키고 크기를 조절하면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 Desktop의 배경이 폼에 잔상으로 남습니다.
: 당연히, align를 client로 맞추어 두었습니다.
:
: 간단한 예제 프로그램을 올리겠습니다.
: 아시는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꾸벅~
:
:
: 오늘도 모든이의 건승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