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에 이어 오늘도 Flash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의 UI가 못 마땅해서 Flash로 구현하고 핸들링을 하면 된다고 제안을 자신있게 했는데,
잘 알지도 못하는 것을 건드린 것 같아 고민입니다.
Flash Movie는 Web browser에서는 폼의 크기에 따라 다시 화면에 그려집니다.
그러나, 어찌된 영문인지 Application의 폼에 위치시키고 크기를 조절하면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Desktop의 배경이 폼에 잔상으로 남습니다.
당연히, align를 client로 맞추어 두었습니다.
간단한 예제 프로그램을 올리겠습니다.
아시는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꾸벅~
오늘도 모든이의 건승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