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48] [질문]폼을 리사이즈를 했을 때, Flash Movie에 어떻게 반영할 것인가?
소리바람.OJ [phonon] 801 읽음    2005-07-08 10:25
Flash_Sample.zip 790.2KB Flash UI sample program
어제에 이어 오늘도 Flash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의 UI가 못 마땅해서 Flash로 구현하고 핸들링을 하면 된다고 제안을 자신있게 했는데,
잘 알지도 못하는 것을 건드린 것 같아 고민입니다.

Flash Movie는 Web browser에서는 폼의 크기에 따라 다시 화면에 그려집니다.
그러나, 어찌된 영문인지 Application의 폼에 위치시키고 크기를 조절하면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Desktop의 배경이 폼에 잔상으로 남습니다.
당연히, align를 client로 맞추어 두었습니다.

간단한 예제 프로그램을 올리겠습니다.
아시는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꾸벅~


오늘도 모든이의 건승을 빕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948 [질문]폼을 리사이즈를 했을 때, Flash Movie에 어떻게 반영할 것인가? 소리바람.OJ 801 2005/07/08
40950     Re:[질문]폼을 리사이즈를 했을 때, Flash Movie에 어떻게 반영할 것인가? 황경록 884 2005/07/08
40953         Re:Re:[질문]폼을 리사이즈를 했을 때, Flash Movie에 어떻게 반영할 것인가? 소리바람.OJ 951 2005/07/08
40952         그냥 참고자료 입니다.~ 황경록 1586 2005/07/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