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LoadLibrary()의 결과가 NULL이면 GetLastError()와 FormatMessage()를 이용해서 오류를 출력해 보세요.
아래는 FormatMessage()를 사용하기 쉽게 함수화 시켜놓은 자료가 있는 URL입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148
행복하세요.
안되네... 님이 쓰신 글 :
: HMODULE hDLL = NULL;
:
: if(hDLL != NULL)
: FreeLibrary(hDLL);
: hDLL = LoadLibrary("DSP_JAPANESE.dll");
:
: 안녕하세요.
: 이것좀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ㅠㅠ
: 위와같이 코딩했는데요,
: 확실히 저위의 dll파일이 존재하는데요,
: 에러가 전혀 없어요
: 그런데 hDLL이 null이 나와요.
: 왜 그럴까요?
: 혹시 mfc42d.dll과 msvcrt.dll 이것이 regsrv32로 등록이 안된다는
: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이것하고는 전혀 관련이 없을까요??
:
: 부탁드립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