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792] Re:LoadLibrary에 대해서
evergreen [heredity] 1297 읽음    2005-06-28 19:57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LoadLibrary()의 결과가 NULL이면 GetLastError()와 FormatMessage()를 이용해서 오류를 출력해 보세요.
아래는 FormatMessage()를 사용하기 쉽게 함수화 시켜놓은 자료가 있는 URL입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148

행복하세요.


안되네... 님이 쓰신 글 :
: HMODULE hDLL = NULL;
:
:     if(hDLL != NULL)
:       FreeLibrary(hDLL);
:     hDLL = LoadLibrary("DSP_JAPANESE.dll");
:
: 안녕하세요.
: 이것좀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ㅠㅠ
: 위와같이 코딩했는데요,
: 확실히 저위의 dll파일이 존재하는데요,
: 에러가 전혀 없어요
: 그런데 hDLL이 null이 나와요.
: 왜 그럴까요?
: 혹시 mfc42d.dll과 msvcrt.dll 이것이 regsrv32로 등록이 안된다는
: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이것하고는 전혀 관련이 없을까요??
:
: 부탁드립니다. 꾸벅

+ -

관련 글 리스트
40785 LoadLibrary에 대해서 안되네... 1039 2005/06/28
40792     Re:LoadLibrary에 대해서 evergreen 1297 2005/06/28
40790     Re:LoadLibrary에 대해서 강재호.만해 1448 2005/06/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