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MODULE hDLL = NULL;
if(hDLL != NULL)
FreeLibrary(hDLL);
hDLL = LoadLibrary("DSP_JAPANESE.dll");
안녕하세요.
이것좀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ㅠㅠ
위와같이 코딩했는데요,
확실히 저위의 dll파일이 존재하는데요,
에러가 전혀 없어요
그런데 hDLL이 null이 나와요.
왜 그럴까요?
혹시 mfc42d.dll과 msvcrt.dll 이것이 regsrv32로 등록이 안된다는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이것하고는 전혀 관련이 없을까요??
부탁드립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