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790] Re:LoadLibrary에 대해서
강재호.만해 [greenuri] 1448 읽음    2005-06-28 17:53
안되네... 님이 쓰신 글 :
: HMODULE hDLL = NULL;
:
:     if(hDLL != NULL)
:       FreeLibrary(hDLL);
:     hDLL = LoadLibrary("DSP_JAPANESE.dll");
:
: 안녕하세요.
: 이것좀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ㅠㅠ
: 위와같이 코딩했는데요,
: 확실히 저위의 dll파일이 존재하는데요,
: 에러가 전혀 없어요
: 그런데 hDLL이 null이 나와요.
: 왜 그럴까요?
: 혹시 mfc42d.dll과 msvcrt.dll 이것이 regsrv32로 등록이 안된다는
: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이것하고는 전혀 관련이 없을까요??
:
: 부탁드립니다. 꾸벅

안녕 하세요 만해입니다.

지금 질문 하신 내용에서 기본적인 내용이 빠진게 있어서

그걸 확인해 보라고 해 드리고 싶네요

우선 기본적으로 LoadLibrary를 호출하게 되면

가장 처음에 자신의 폴더에서 해당 dll 파일을 검색 하고요,

그 이후에 시스템폴더밑에 있는 system32 폴더에서 dll 파일을 검색 합니다.

그리고 그 결과 찾는 파일이 없으면 File Not Found와 함께 인자가 NULL이 셋팅 됩니다.

님꼐써 쓰고자 하는 dll 파일의 위치를 먼저 확인 해보셨으면 하네요

그럼 이만~

+ -

관련 글 리스트
40785 LoadLibrary에 대해서 안되네... 1040 2005/06/28
40792     Re:LoadLibrary에 대해서 evergreen 1298 2005/06/28
40790     Re:LoadLibrary에 대해서 강재호.만해 1448 2005/06/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