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되네... 님이 쓰신 글 :
: HMODULE hDLL = NULL;
:
: if(hDLL != NULL)
: FreeLibrary(hDLL);
: hDLL = LoadLibrary("DSP_JAPANESE.dll");
:
: 안녕하세요.
: 이것좀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ㅠㅠ
: 위와같이 코딩했는데요,
: 확실히 저위의 dll파일이 존재하는데요,
: 에러가 전혀 없어요
: 그런데 hDLL이 null이 나와요.
: 왜 그럴까요?
: 혹시 mfc42d.dll과 msvcrt.dll 이것이 regsrv32로 등록이 안된다는
: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이것하고는 전혀 관련이 없을까요??
:
: 부탁드립니다. 꾸벅
안녕 하세요 만해입니다.
지금 질문 하신 내용에서 기본적인 내용이 빠진게 있어서
그걸 확인해 보라고 해 드리고 싶네요
우선 기본적으로 LoadLibrary를 호출하게 되면
가장 처음에 자신의 폴더에서 해당 dll 파일을 검색 하고요,
그 이후에 시스템폴더밑에 있는 system32 폴더에서 dll 파일을 검색 합니다.
그리고 그 결과 찾는 파일이 없으면 File Not Found와 함께 인자가 NULL이 셋팅 됩니다.
님꼐써 쓰고자 하는 dll 파일의 위치를 먼저 확인 해보셨으면 하네요
그럼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