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움말을 확인해 보세요.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int iFileHandle;
int iFileLength;
int iBytesRead;
char *pszBuffer;
if (OpenDialog1->Execute())
{
try
{
iFileHandle = FileOpen(OpenDialog1->FileName, fmOpenRead);
iFileLength = FileSeek(iFileHandle,0,2);
FileSeek(iFileHandle,0,0);
pszBuffer = new char[iFileLength+1];
iBytesRead = FileRead(iFileHandle, pszBuffer, iFileLength);
FileClose(iFileHandle);
for (int i=0;i<iBytesRead;i++)
{
StringGrid1->RowCount += 1;
StringGrid1->Cells[1][i+1] = pszBuffer[i];
StringGrid1->Cells[2][i+1] = IntToStr((int)pszBuffer[i]);
}
delete [] pszBuffer;
}
catch(...)
{
Application->MessageBox("Can't perform one of the following file operations: Open, Seek, Read, Close.", "File Error", IDOK);
}
}
}
원하시는 내용과 비슷할 겁니다.
건승을 빕니다.
볼레롱 님이 쓰신 글 :
: 수야!╋ 님이 쓰신 글 :
: : 수야!╋라고합니다.
: :
: : 질문의 내용으로는 답변을 드리기가 힘들군요
: : ( 선택한 파일을 Unsigned 로 변환하여 1차원 배열에 저장하세요 라고 하면 한대 맞겠지요? ㅡ_ㅡ? )
: :
: : 사실 괄호안의 답변이 가장 정확한 답변일지도 모른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 :
: : 직접 작업을 수행하시면서 모르는 점이 발생될 경우나 잘 안되는 것에대한 질문을 올리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
: :
: :
: : 키위소녀 님이 쓰신 글 :
: : : OpenDialog로 선택한 파일의 내용을 Unsignd 로 형변환 해서, 1차원 배열에 저장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
: 정말 난해한 질문이군요.
:
: 질문하신분은 자신이 뭘 하려는지 알고나 질문하시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
: 수야님 답변처럼 해 보시다가 막히는 곳에서 구체적으로 질문 다시하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