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야!╋ 님이 쓰신 글 :
: 수야!╋라고합니다.
:
: 질문의 내용으로는 답변을 드리기가 힘들군요
: ( 선택한 파일을 Unsigned 로 변환하여 1차원 배열에 저장하세요 라고 하면 한대 맞겠지요? ㅡ_ㅡ? )
:
: 사실 괄호안의 답변이 가장 정확한 답변일지도 모른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
: 직접 작업을 수행하시면서 모르는 점이 발생될 경우나 잘 안되는 것에대한 질문을 올리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
:
: 키위소녀 님이 쓰신 글 :
: : OpenDialog로 선택한 파일의 내용을 Unsignd 로 형변환 해서, 1차원 배열에 저장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말 난해한 질문이군요.
질문하신분은 자신이 뭘 하려는지 알고나 질문하시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수야님 답변처럼 해 보시다가 막히는 곳에서 구체적으로 질문 다시하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