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79] Re:Re:OpenDialog로 선택한 파일~
볼레롱 [bolero] 859 읽음    2005-06-15 17:52
수야!╋ 님이 쓰신 글 :
: 수야!╋라고합니다.
:
: 질문의 내용으로는 답변을 드리기가 힘들군요
: ( 선택한 파일을 Unsigned 로 변환하여 1차원 배열에 저장하세요 라고 하면 한대 맞겠지요? ㅡ_ㅡ? )
:
: 사실 괄호안의 답변이 가장 정확한 답변일지도 모른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
: 직접 작업을 수행하시면서 모르는 점이 발생될 경우나 잘 안되는 것에대한 질문을 올리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
:
: 키위소녀 님이 쓰신 글 :
: : OpenDialog로 선택한 파일의 내용을 Unsignd 로 형변환 해서, 1차원 배열에 저장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말 난해한 질문이군요.

질문하신분은  자신이 뭘 하려는지  알고나 질문하시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수야님 답변처럼 해 보시다가 막히는 곳에서  구체적으로 질문 다시하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0570 OpenDialog로 선택한 파일~ 키위소녀 849 2005/06/15
40578     Re:OpenDialog로 선택한 파일~ 수야!╋ 852 2005/06/15
40579         Re:Re:OpenDialog로 선택한 파일~ 볼레롱 859 2005/06/15
40599             Re:Re:Re:OpenDialog로 선택한 파일~ 소리바람.OJ 977 2005/06/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