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야!╋라고합니다.
질문의 내용으로는 답변을 드리기가 힘들군요
( 선택한 파일을 Unsigned 로 변환하여 1차원 배열에 저장하세요 라고 하면 한대 맞겠지요? ㅡ_ㅡ? )
사실 괄호안의 답변이 가장 정확한 답변일지도 모른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직접 작업을 수행하시면서 모르는 점이 발생될 경우나 잘 안되는 것에대한 질문을 올리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키위소녀 님이 쓰신 글 :
: OpenDialog로 선택한 파일의 내용을 Unsignd 로 형변환 해서, 1차원 배열에 저장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