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73] Re:Re:Re:Re:감사합니다.
초보자 [] 994 읽음    2005-06-15 12:37
말씀하신대로 그동안 별생각없이 사용해 왔던것 같습니다.
공부를 하면서 디버깅을 해야할것 같네요.
컴포넌트 사용도 생각해 봐야 겠어요.
아래 url 감사드립니다.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Socket 통신은 기본 지식 + 경험이 상당히 많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 잘 되리라 생각하고 수 년을 사용하던 프로그램도 면밀히 검토해 보면 일부 Packet를
: 유실하게 작성했다거나 또는 예외처리(특히 끊김 처리)에 문제가 있다거나 등등.
:
: 님의 경우처럼 수 주일을 소비해서 디버깅 하셔야 할 상황이면 시간을 투자해서
: Socket에 대한 공부를 조금 더 하시는 것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아님 이전에 말씀 드렸던 Component를 사용할
: 것을 심각히(?) 고려해 보세요).  --;
:
: 아래 URL은 WSAAsyncSelect에 대한 함수 설명입니다. 참조하세요.
:   http://crab.chungbuk.ac.kr/%7Ejchern/WSAAsyncSelect.html
: 즐~

+ -

관련 글 리스트
40513 [질문] 응답없음 (제발 꼭 봐주세요.) 초보자 1198 2005/06/11
40553     Re:[질문] 응답없음 (제발 꼭 봐주세요.) evergreen 1334 2005/06/14
40554         Re:Re:답변 감사합니다. ( NonBlocking mode으로 어떻게 바꿔야 할지?) 초보자 1317 2005/06/14
40561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 NonBlocking mode으로 어떻게 바꿔야 할지?) evergreen 1397 2005/06/14
40573                 Re:Re:Re:Re:감사합니다. 초보자 994 2005/06/15
40547     Re:[질문] 응답없음 (제발 꼭 봐주세요.) evergreen 1104 2005/06/14
40549         Re:Re: 답변 감사하구요. (아래 내용 한번 봐주실래요.) 초보자 920 2005/06/14
40515     Re:[질문] 응답없음 (제발 꼭 봐주세요.) 이성제 949 2005/06/12
40516         Re:Re:[질문] 소켓을 2개 동시에 오픈했다는 의미가 ? 초보자 966 2005/06/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