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하신대로 그동안 별생각없이 사용해 왔던것 같습니다.
공부를 하면서 디버깅을 해야할것 같네요.
컴포넌트 사용도 생각해 봐야 겠어요.
아래 url 감사드립니다.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Socket 통신은 기본 지식 + 경험이 상당히 많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 잘 되리라 생각하고 수 년을 사용하던 프로그램도 면밀히 검토해 보면 일부 Packet를
: 유실하게 작성했다거나 또는 예외처리(특히 끊김 처리)에 문제가 있다거나 등등.
:
: 님의 경우처럼 수 주일을 소비해서 디버깅 하셔야 할 상황이면 시간을 투자해서
: Socket에 대한 공부를 조금 더 하시는 것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아님 이전에 말씀 드렸던 Component를 사용할
: 것을 심각히(?) 고려해 보세요). --;
:
: 아래 URL은 WSAAsyncSelect에 대한 함수 설명입니다. 참조하세요.
: http://crab.chungbuk.ac.kr/%7Ejchern/WSAAsyncSelect.html
: 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