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16] Re:Re:[질문] 소켓을 2개 동시에 오픈했다는 의미가 ?
초보자 [] 966 읽음    2005-06-12 22:26
답변 감사드리구요.

소켓을 2개 동시에 오픈한다는 의미가 뭔가요?

처음에 연결할때 쓰레드를 사용하지 않고 순차적으로 연결하거든요.

근데 실제로 장비중(2,3개 정도)에  IP와 PORT 같은것이 있어요. (아마 운용자가 잘못 입력한것 같아요.)
이렇게 같은  IP와 PORT로 2개 장비를 연결한다는 의미인가요?

아마 그렇다면 처음 실행할때 "응답없음"  이 안나오고 나중에( 1시간에서 3일 - 일정치 않음)
나오는 것일까요?

중간에 재연결하는부분 막고 프로그램 처음 실행할때만 연결시도 하거든요.

당장 1~2일 내로 원인 밝혀주고 수정을 해줘야 하는데 걱정이 되네요.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전 잘 모르겠는데요;;
:
: 소켓을 2개 동시에 오픈 했을때 님과 같은 현상이 일어 나네요.
:
: 아마도 소켓에서 충돌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

+ -

관련 글 리스트
40513 [질문] 응답없음 (제발 꼭 봐주세요.) 초보자 1198 2005/06/11
40553     Re:[질문] 응답없음 (제발 꼭 봐주세요.) evergreen 1334 2005/06/14
40554         Re:Re:답변 감사합니다. ( NonBlocking mode으로 어떻게 바꿔야 할지?) 초보자 1318 2005/06/14
40561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 NonBlocking mode으로 어떻게 바꿔야 할지?) evergreen 1397 2005/06/14
40573                 Re:Re:Re:Re:감사합니다. 초보자 995 2005/06/15
40547     Re:[질문] 응답없음 (제발 꼭 봐주세요.) evergreen 1105 2005/06/14
40549         Re:Re: 답변 감사하구요. (아래 내용 한번 봐주실래요.) 초보자 921 2005/06/14
40515     Re:[질문] 응답없음 (제발 꼭 봐주세요.) 이성제 949 2005/06/12
40516         Re:Re:[질문] 소켓을 2개 동시에 오픈했다는 의미가 ? 초보자 966 2005/06/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