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드리구요.
소켓을 2개 동시에 오픈한다는 의미가 뭔가요?
처음에 연결할때 쓰레드를 사용하지 않고 순차적으로 연결하거든요.
근데 실제로 장비중(2,3개 정도)에 IP와 PORT 같은것이 있어요. (아마 운용자가 잘못 입력한것 같아요.)
이렇게 같은 IP와 PORT로 2개 장비를 연결한다는 의미인가요?
아마 그렇다면 처음 실행할때 "응답없음" 이 안나오고 나중에( 1시간에서 3일 - 일정치 않음)
나오는 것일까요?
중간에 재연결하는부분 막고 프로그램 처음 실행할때만 연결시도 하거든요.
당장 1~2일 내로 원인 밝혀주고 수정을 해줘야 하는데 걱정이 되네요.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전 잘 모르겠는데요;;
:
: 소켓을 2개 동시에 오픈 했을때 님과 같은 현상이 일어 나네요.
:
: 아마도 소켓에서 충돌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