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합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152
예전에 MFC로 구현된 소스를 변경하기가 귀찮아서 그냥 사용 가능한지 알아본 적이 있었습니다.
결론은 가능은 한데 아무런 양쪽의 잇점을 다 잃는다고 봅니다.
정신 건강에 치명상을 입을수도 있습니다.
건승을 빕니다.
조준회 님이 쓰신 글 :
: 빌더에서 VC++ 프로젝트를 불러다 컴파일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
: 그러나 그렇게 하면..오히려 VC++에서 MFC를 직접 사용하는것 보다 불편합니다.
: 그래서 그렇게 사용을 하지 않지요..
:
: 물론 컴포넌트 쓰듯이 쓸수는 없습니다.
:
:
: 네오볼랜더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프로그래밍의 기초적인 개념도 없는 상태에서 델파이를 시도했다가
: : 자료부족을 핑계로..c++로 다시 시작하고 있는 초보입니다.
: :
: : c++빌더가 최적의 환경이라고 생각을 해서공부를 시작하려 하는데..
: : 빌더를 툴로 쓰기는 하지만 공부과정에서의 자료들은 mfc의 자료들을 중심으로 공부가
: : 진행될것 같습니다.
: :
: : 그래서...c++빌더를 툴로 생각하면서 mfc를 공부하는건 나중에 오브젝트 파스칼을 다시
: : 공부해야만 빌더를 사용할수있게 되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 :
: : mfc를 빌더의 메뉴에 있는 컴포넌트들처럼 쓸수는 없는 건지 궁금합니다.
: :
: : vcl이니 clx니 글들은 많이 있지만..
: : 빌더에서 mfc를 사용하려는 생각은 영 개념없는 초보의 상상인가
: : 아니면 되는데도 일부러 안쓰고 있는건가 심하게 궁금합니다.
: :
: : 답을 주소서..고수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