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프로그래밍의 기초적인 개념도 없는 상태에서 델파이를 시도했다가
자료부족을 핑계로..c++로 다시 시작하고 있는 초보입니다.
c++빌더가 최적의 환경이라고 생각을 해서공부를 시작하려 하는데..
빌더를 툴로 쓰기는 하지만 공부과정에서의 자료들은 mfc의 자료들을 중심으로 공부가
진행될것 같습니다.
그래서...c++빌더를 툴로 생각하면서 mfc를 공부하는건 나중에 오브젝트 파스칼을 다시
공부해야만 빌더를 사용할수있게 되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mfc를 빌더의 메뉴에 있는 컴포넌트들처럼 쓸수는 없는 건지 궁금합니다.
vcl이니 clx니 글들은 많이 있지만..
빌더에서 mfc를 사용하려는 생각은 영 개념없는 초보의 상상인가
아니면 되는데도 일부러 안쓰고 있는건가 심하게 궁금합니다.
답을 주소서..고수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