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05] Re:c++ bilder 에서는 mfc를 vcl 쓰듯이 바로 쓸수 없나요?
조준회 [makerjh] 911 읽음    2005-06-10 19:03
빌더에서 VC++ 프로젝트를 불러다 컴파일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면..오히려 VC++에서 MFC를 직접 사용하는것 보다 불편합니다.
그래서 그렇게 사용을 하지 않지요..

물론 컴포넌트 쓰듯이 쓸수는 없습니다.


네오볼랜더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프로그래밍의 기초적인 개념도 없는 상태에서 델파이를 시도했다가
: 자료부족을 핑계로..c++로 다시 시작하고 있는 초보입니다.
:
:  c++빌더가 최적의 환경이라고 생각을 해서공부를 시작하려 하는데..
: 빌더를 툴로 쓰기는 하지만 공부과정에서의 자료들은 mfc의 자료들을 중심으로 공부가
: 진행될것 같습니다.
:
: 그래서...c++빌더를 툴로 생각하면서 mfc를 공부하는건 나중에 오브젝트 파스칼을 다시
: 공부해야만 빌더를 사용할수있게 되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
:  mfc를 빌더의 메뉴에 있는 컴포넌트들처럼 쓸수는 없는 건지 궁금합니다.
:
: vcl이니 clx니 글들은 많이 있지만..
: 빌더에서 mfc를 사용하려는 생각은 영 개념없는 초보의 상상인가
: 아니면 되는데도 일부러 안쓰고 있는건가 심하게 궁금합니다.
:
: 답을 주소서..고수님들

+ -

관련 글 리스트
40504 c++ bilder 에서는 mfc를 vcl 쓰듯이 바로 쓸수 없나요? 네오볼랜더 757 2005/06/10
40505     Re:c++ bilder 에서는 mfc를 vcl 쓰듯이 바로 쓸수 없나요? 조준회 911 2005/06/10
40506         Re:Re:c++ bilder 에서는 mfc를 vcl 쓰듯이 바로 쓸수 없나요? 소리바람.OJ 894 2005/06/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