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20] Re:Re: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황경록 [] 1575 읽음    2005-05-18 22:32
-_- 이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둠의 경로를 통해 찾았는데... 문제가 있다면 바로 삭제 부탁드리겠습니다.

PW : 1212

오종민 님이 쓰신 글 :
: 네 컴포넌트 추가하구나서 컴파일시 해당 헤더파일 경로를 물어보더군요.
: 그래서 라이브러리 경로및 헤더파일 경로를 추가해주었습니다.
: 그런데 컴파일후 파일생성되구 파일실행도중 해당 메소드가 호출되면 advgrid.pas파일을
: 요구하더군요. ㅡ.ㅡ 이파일 검색해보아도 배포된 컴포넌트 패키지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드라구요.
: 맛배기만 보여주구 쓸려면 등록을 하라는 tms의 의도인지 ....
:
: 황경록 님이 쓰신 글 :
: : 경로를 설정해 보세요 ^^
: :
: : 오종민 님이 쓰신 글 :
: : : trial버전이라 advgrid.pas파일을 제공하지 않는건가요?
: : : stringgrid를 엑셀로 저장하는기능이 있어서 좋다구 다운받아 설치했는데
: : : 사용가능한 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206 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advgrid.pas"를 찾는 창이 뜨는데... 오종민 1952 2005/05/18
40210     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황경록 1574 2005/05/18
40218         Re: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오종민 2130 2005/05/18
40220             Re:Re: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황경록 1575 2005/05/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