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_- 이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둠의 경로를 통해 찾았는데... 문제가 있다면 바로 삭제 부탁드리겠습니다.
PW : 1212
오종민 님이 쓰신 글 :
: 네 컴포넌트 추가하구나서 컴파일시 해당 헤더파일 경로를 물어보더군요.
: 그래서 라이브러리 경로및 헤더파일 경로를 추가해주었습니다.
: 그런데 컴파일후 파일생성되구 파일실행도중 해당 메소드가 호출되면 advgrid.pas파일을
: 요구하더군요. ㅡ.ㅡ 이파일 검색해보아도 배포된 컴포넌트 패키지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드라구요.
: 맛배기만 보여주구 쓸려면 등록을 하라는 tms의 의도인지 ....
:
: 황경록 님이 쓰신 글 :
: : 경로를 설정해 보세요 ^^
: :
: : 오종민 님이 쓰신 글 :
: : : trial버전이라 advgrid.pas파일을 제공하지 않는건가요?
: : : stringgrid를 엑셀로 저장하는기능이 있어서 좋다구 다운받아 설치했는데
: : : 사용가능한 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