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18] Re: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오종민 [d0ngli] 2130 읽음    2005-05-18 21:15
네 컴포넌트 추가하구나서 컴파일시 해당 헤더파일 경로를 물어보더군요.
그래서 라이브러리 경로및 헤더파일 경로를 추가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컴파일후 파일생성되구 파일실행도중 해당 메소드가 호출되면 advgrid.pas파일을
요구하더군요. ㅡ.ㅡ 이파일 검색해보아도 배포된 컴포넌트 패키지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드라구요.
맛배기만 보여주구 쓸려면 등록을 하라는 tms의 의도인지 ....

황경록 님이 쓰신 글 :
: 경로를 설정해 보세요 ^^
:
: 오종민 님이 쓰신 글 :
: : trial버전이라 advgrid.pas파일을 제공하지 않는건가요?
: : stringgrid를 엑셀로 저장하는기능이 있어서 좋다구 다운받아 설치했는데
: : 사용가능한 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206 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advgrid.pas"를 찾는 창이 뜨는데... 오종민 1952 2005/05/18
40210     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황경록 1574 2005/05/18
40218         Re: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오종민 2130 2005/05/18
40220             Re:Re: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황경록 1576 2005/05/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