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10]
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황경록
[
mpbox
]
1574 읽음
2005-05-18
11:29
경로를 설정해 보세요 ^^
오종민 님이 쓰신 글 :
: trial버전이라 advgrid.pas파일을 제공하지 않는건가요?
: stringgrid를 엑셀로 저장하는기능이 있어서 좋다구 다운받아 설치했는데
: 사용가능한 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7248
+
-
관련 글 리스트
40206
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advgrid.pas"를 찾는 창이 뜨는데...
오종민
1952
2005/05/18
40210
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황경록
1574
2005/05/18
40218
Re: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오종민
2131
2005/05/18
40220
Re:Re:Re:TAdvStringGrid사용시 SaveToXLS를 사용하는데
황경록
1576
2005/05/1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