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졸업하신분들이 짜놓은 소스를 가지고 열심히 밤을 새고 있는 왕초보입니다.
솔직히 MFC에 익숙해서 그런지 전혀 이해를 못하고 프로그램을 손보구 있느라..어려움이 좀 있어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밑에 제가 질문을 해서 TGraph라는 것을 Public에 선언을 하니 컴파일은 모두 잘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근데 막상 실행을 해보니 에러....
전체적인 사항에 대한 이해의 부족으로 인하여 몇가지 질문을 좀 하겠습니다.
허접이니 양해를 바랍니다.
일단 폼에 컴포넌트를 삽입하여 이 에러를 제거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TGraph는 컴포넌트중에서 어떤거를 삽입해야 폼에 생성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다루어보지 않은 쪽은 정말로 어려운거 같습니다.
시간이 많다면 하나씩 차근차근 해볼려고 했습니다만. 시간의 압박이 저를 맘만 급하게 만드는군요
일단 제가 수정해놓은 풀소스를 함 올려보겠습니다.
보시고 고수님들의 많은 충고와 조언을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긴문장 끝까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