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63] Re:일본어문제 Charset 등등...
[] 1882 읽음    2005-04-28 05:07
백도준 님이 쓰신 글 :
: " ㅟㅈㅱㅛ오ㅟ킹ㅘ촙ㅘㆂ죕짚ㅅㅼㅏ。 "
: -----------------------------------
: 위의 Text를 Internet Explorer 의 인코딩을 일본어(EUC)로 해서 보면
: "はじめに神は天と地とを創造された。 " 라고 나타납니다.
:
: 그런데 이것을 빌더의 RichEdit 나 Memo 에서는 charset 를 아무리 SHIFTJIS_CHARSET 나
: 다른것을 해도 일본어처럼 보이지를 않습니다.
:
: 어떻게 해야  " ㅟㅈㅱㅛ오ㅟ킹ㅘ촙ㅘㆂ죕짚ㅅㅼㅏ。 " 가 일본어 처럼 보일까요?
:                     ----------------------------------
: 폰트는  Ms Gothic 도 써보고 다른 일본어 폰트도 사용해 봤는데.. 똑같습니다.
: Charset도 전부 바꿔보았는데도 마찬가지 입니다.
:
: 도와주세요~~~~

그렇다면, Object Inspector에서 해당 컴포넌트의  Font 속성 => 글꼴 대화상자가 뜨면
글꼴을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스크립트' 항목을 한 번 조사해보세요.
거기에 '영어' 말고 일어에 해당하는 것이 있는지...
영양가 없는 소릴 했는지도 모르겠군요.

+ -

관련 글 리스트
39959 일본어문제 Charset 등등... 백도준 1105 2005/04/27
40008     Re:일본어문제 Charset 등등... 남병철.레조 1514 2005/04/30
39963     Re:일본어문제 Charset 등등... 1882 2005/04/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