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도준 님이 쓰신 글 :
: " ㅟㅈㅱㅛ오ㅟ킹ㅘ촙ㅘㆂ죕짚ㅅㅼㅏ。 "
: -----------------------------------
: 위의 Text를 Internet Explorer 의 인코딩을 일본어(EUC)로 해서 보면
: "はじめに神は天と地とを創造された。 " 라고 나타납니다.
:
: 그런데 이것을 빌더의 RichEdit 나 Memo 에서는 charset 를 아무리 SHIFTJIS_CHARSET 나
: 다른것을 해도 일본어처럼 보이지를 않습니다.
:
: 어떻게 해야 " ㅟㅈㅱㅛ오ㅟ킹ㅘ촙ㅘㆂ죕짚ㅅㅼㅏ。 " 가 일본어 처럼 보일까요?
: ----------------------------------
: 폰트는 Ms Gothic 도 써보고 다른 일본어 폰트도 사용해 봤는데.. 똑같습니다.
: Charset도 전부 바꿔보았는데도 마찬가지 입니다.
:
: 도와주세요~~~~
그렇다면, Object Inspector에서 해당 컴포넌트의 Font 속성 => 글꼴 대화상자가 뜨면
글꼴을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스크립트' 항목을 한 번 조사해보세요.
거기에 '영어' 말고 일어에 해당하는 것이 있는지...
영양가 없는 소릴 했는지도 모르겠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