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ㅟㅈㅱㅛ오ㅟ킹ㅘ촙ㅘㆂ죕짚ㅅㅼㅏ。 "
-----------------------------------
위의 Text를 Internet Explorer 의 인코딩을 일본어(EUC)로 해서 보면
"はじめに神は天と地とを創造された。 " 라고 나타납니다.
그런데 이것을 빌더의 RichEdit 나 Memo 에서는 charset 를 아무리 SHIFTJIS_CHARSET 나
다른것을 해도 일본어처럼 보이지를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 ㅟㅈㅱㅛ오ㅟ킹ㅘ촙ㅘㆂ죕짚ㅅㅼㅏ。 " 가 일본어 처럼 보일까요?
----------------------------------
폰트는 Ms Gothic 도 써보고 다른 일본어 폰트도 사용해 봤는데.. 똑같습니다.
Charset도 전부 바꿔보았는데도 마찬가지 입니다.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