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금 애매하네요..
ㅡ,.ㅡ;
로우레벨로 후키하니 되는데요.. ( WH_MOUSE_LL )
왜 그냥 WH_MOUSE 로는 애플에서만 되는지 모르겠네요..
MSDN을 찾아보니
로우레벨의 경우에는 시스템의 메시지 큐에 적제되기 전의 데이터를 가져온다 하는거 같고
WH_MOUSE는 애플리케이션에서 GetMessage 를 통해 나온 메시지라는 거같은데
영어를 못해서 제데로 이해하는건지 ㅎㅎ
ㅠ.ㅠ
수고하세요
수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수야라고합니다.
:
: 마우스 후킹을 하면서 DLL을 제작하였습니다.
:
: 이 DLL은 폼이 있는 DLL인데 GetProcAddress를 하는 부분이 DLL 내에 있는 폼에서 하도록 하였는데요
:
: 후킹이 해당 애플에서만 되는군요 ㅎㅎ;;;
:
: 폼에 있는 코딩부분입니다.
: m_hMouseProc = (HOOKPROC) GetProcAddress( hInst, "MouseProc" );
: hHookKey = SetWindowsHookEx( WH_MOUSE, (HOOKPROC) m_hMouseProc, hInst, 0 );
:
: hInst는 DLL 로딩시 얻은 인스턴스값입니다.
:
: 느낌에 폼이 있는 DLL을 작성한것이 원인이 될것같기도 한데
:
: 폼 없이 작성한 DLL 의 경우에도 DLL을 로딩한 애플에서만 후킹이 되는군요
:
: 유의점이나 기타 사항들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