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수야라고합니다.
마우스 후킹을 하면서 DLL을 제작하였습니다.
이 DLL은 폼이 있는 DLL인데 GetProcAddress를 하는 부분이 DLL 내에 있는 폼에서 하도록 하였는데요
후킹이 해당 애플에서만 되는군요 ㅎㅎ;;;
폼에 있는 코딩부분입니다.
m_hMouseProc = (HOOKPROC) GetProcAddress( hInst, "MouseProc" );
hHookKey = SetWindowsHookEx( WH_MOUSE, (HOOKPROC) m_hMouseProc, hInst, 0 );
hInst는 DLL 로딩시 얻은 인스턴스값입니다.
느낌에 폼이 있는 DLL을 작성한것이 원인이 될것같기도 한데
폼 없이 작성한 DLL 의 경우에도 DLL을 로딩한 애플에서만 후킹이 되는군요
유의점이나 기타 사항들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