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메모장에 입력한 값을 INIFILE로 저장을 했는데 다른 메모장으로 이걸 다시 불러 오니까 한줄만 나옵니다.
: : 여러줄을 입력 했는데 한줄만 나와서요
: : LoadFormFile하면 되지만 INIFILE을 사용해서 불러오고 싶습니다.
: :
: : ________________
: : |Memo1 |
: : | 한글나라 |
: : | 한글 최고 |
: : | |
: : | |
: : | |
: : | |
: : ----------------
: : 이렇게 입력 한다음
: : ini->WriteString("43" , "1" , Memo1->Text);//이런식으로
: : ________________
: : |Memo2 |
: : | 한글나라 |
: : | |
: : | |
: : | |
: : | |
: : | |
: : ----------------
: : Memo2->Text = ini->ReadString("43" , "1" , "값이 안나옵니다");
:
: 메모장을 왜 한칸씩 읽어들이지는것인지는 모르겠지만
: 위에것을 하려면요..
:
: ini->WriteString("43",IntToStr(i),Memo1->Lines->Strings[i]);
: 로 칸수만큼 집어넣고
: 칸수만큼 불러오면 될것같습니다.
:
: 즉,
: 1.메모에 입력된 칸수를 구하고
: 2.그 회수만큼 저장하고
:
: 불러올때는
: 섹션의 값이 있을때 까지 불러오면 될것이고...
:
: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