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909] Re:Re:답변 감사합니다
초보 [shyn] 806 읽음    2005-04-21 13:43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메모장에 입력한 값을 INIFILE로 저장을 했는데 다른 메모장으로 이걸 다시 불러 오니까 한줄만 나옵니다.
: : 여러줄을 입력 했는데 한줄만 나와서요
: : LoadFormFile하면 되지만 INIFILE을 사용해서 불러오고 싶습니다.
: :
: :  ________________                               
: : |Memo1               |
: : | 한글나라            |
: : |  한글 최고          |
: : |                          |
: : |                          |
: : |                          |
: : |                          |
: : ----------------
: : 이렇게 입력 한다음
: : ini->WriteString("43" , "1" , Memo1->Text);//이런식으로
: :  ________________                               
: : |Memo2               |
: : | 한글나라            |
: : |                          |
: : |                          |
: : |                          |
: : |                          |
: : |                          |
: : ----------------
: : Memo2->Text = ini->ReadString("43" , "1" , "값이 안나옵니다");
:
: 메모장을 왜 한칸씩 읽어들이지는것인지는 모르겠지만
: 위에것을 하려면요..
:
: ini->WriteString("43",IntToStr(i),Memo1->Lines->Strings[i]);
: 로 칸수만큼 집어넣고
: 칸수만큼 불러오면 될것같습니다.
:
: 즉,
: 1.메모에 입력된 칸수를 구하고
: 2.그 회수만큼 저장하고
:
: 불러올때는
: 섹션의 값이 있을때 까지 불러오면 될것이고...
:
: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39876 [질문]파일 저장에 관한것 입니다. 초보 841 2005/04/19
39878     Re:[질문]파일 저장에 관한것 입니다. 30억 987 2005/04/19
39877     Re:[질문]파일 저장에 관한것 입니다. 하안인 871 2005/04/19
39879         답변 감사합니다[질문] 다시 읽어 올때의 질문을 하고싶습니다.. 초보 820 2005/04/20
39897             Re:답변 감사합니다[질문] 다시 읽어 올때의 질문을 하고싶습니다.. 하안인 823 2005/04/20
39909                 Re:Re:답변 감사합니다 초보 806 2005/04/21
39912                     쉽게 접근하세요 ㅎ_ㅎ;;; 황경록 1088 2005/04/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