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 님이 쓰신 글 :
: 1: 어떤 값을 받을때 마다 INIFILE을 여러게 생성 할수 있나요
:
: TIniFile *ini = new TIniFile("A:\\Save.txt");
: 이렇게 저장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iniFile을 여러게 만들려면 Save.txt의 name이 달라야 하는데 "A:\\Save.txt"로 나와 있으니까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 2: 그럼 IniFile로 저장을 한다음에 read할때는 IniFile의 원하는 부분을 어떻게 읽어 오죠
: [43]
: 1=초보
: 2=난 초보
: 3=너도 초보
: 라구 한다면
: [43]
: 2=난 초보는어떻게 불러오나요..
:
: 한번에 2가지 질문을 해서 죄송하구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설명해주 셔도 고맙구요 예를 주시면 더욱 고맙구요..^^
파일을 여러개 하시려면 파일명만 달리 주시면 되죠..
String Fs;
Fs = String("save2.txt");
TiniFile *ini = new TiniFile(Fs);
두번째 질문
ini->ReadString 으로 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