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877] Re:[질문]파일 저장에 관한것 입니다.
하안인 [hurco] 871 읽음    2005-04-19 16:20
초보 님이 쓰신 글 :
: 1: 어떤 값을 받을때 마다 INIFILE을 여러게 생성 할수 있나요
:
: TIniFile *ini = new TIniFile("A:\\Save.txt");
: 이렇게 저장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iniFile을 여러게 만들려면 Save.txt의 name이 달라야 하는데 "A:\\Save.txt"로 나와 있으니까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 2: 그럼 IniFile로 저장을 한다음에 read할때는 IniFile의 원하는 부분을 어떻게 읽어 오죠
: [43]
: 1=초보
: 2=난 초보
: 3=너도 초보
: 라구 한다면
: [43]
: 2=난 초보는어떻게 불러오나요..
:
: 한번에 2가지 질문을 해서 죄송하구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설명해주 셔도 고맙구요 예를 주시면 더욱 고맙구요..^^

파일을 여러개 하시려면 파일명만 달리 주시면 되죠..
String Fs;
Fs = String("save2.txt");

TiniFile *ini = new TiniFile(Fs);



두번째 질문
ini->ReadString 으로 하시면 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876 [질문]파일 저장에 관한것 입니다. 초보 842 2005/04/19
39878     Re:[질문]파일 저장에 관한것 입니다. 30억 987 2005/04/19
39877     Re:[질문]파일 저장에 관한것 입니다. 하안인 871 2005/04/19
39879         답변 감사합니다[질문] 다시 읽어 올때의 질문을 하고싶습니다.. 초보 820 2005/04/20
39897             Re:답변 감사합니다[질문] 다시 읽어 올때의 질문을 하고싶습니다.. 하안인 823 2005/04/20
39909                 Re:Re:답변 감사합니다 초보 807 2005/04/21
39912                     쉽게 접근하세요 ㅎ_ㅎ;;; 황경록 1088 2005/04/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