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883] Re:[질문]ADO사용시 연결 끊어짐.
하안인 [hurco] 2797 읽음    2005-04-20 09:38
ConnectionTimeOut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확인 해 보시죠.

정진 님이 쓰신 글 :
: 메신저 서버를 만들었습니다.
: 디비 접근하여 사용자 관련 데이터를 얻어 오는데요..
: ADOConnection하고ADODataSet을 이용합니다.
: ADOConnection은 서버가 처음 시작할때 연결하고
: ADODataSet은 데이터를 가져 올때마다 connection에ADOConnection을
: 연결해주고 쿼리를 넣어주고 open해서 사용후 close합니다.
:
: 이런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 간혹 에러가 발생합니다.
: [DBNETLIB][ConnectionRead (recv()).]일반 네트워크 오류입니다.네트워크 설명서를 참조하시오
: [DBNETLIB][ConnectionOpen (Connect()).]SQL Server가 없거나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라는 메세지나
:
: 시간 제한이 만료되었습니다.
: 라는 메세지이후에는 DB접근때 마다
: 연결을 실패했습니다.
: 라는 메세지가 계속 해서 나옵니다.
:
: 우선 두 컴포넌트 모두 생성기본값으로 사용하고있습니다.
: 연결은 Provider=SQLOLEDB....이런 연결 스트링을 만들어서 연결합니다.
: DBNETLIB..이런 오류는 네트워크 문제라고 생각되긴 합니다만..
:
: 시간제한이 만료 되었다는 메세지는 왜 뜨는지 모르겠습니다.
: Disconnect이벤트가 발생하면 로그를 남기는데 이벤트가 발생안합니다.
:
: 제가 DB사용하는 방법이 무언간 잘못된게 있는건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39882 [질문]ADO사용시 연결 끊어짐. 정진 4111 2005/04/20
39883     Re:[질문]ADO사용시 연결 끊어짐. 하안인 2797 2005/04/20
39888         Re:Re:[질문]ADO사용시 연결 끊어짐. 정진 2429 2005/04/20
39915             Re:Re:Re:[질문]ADO사용시 연결 끊어짐. bhp영화 4631 2005/04/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