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신저 서버를 만들었습니다.
디비 접근하여 사용자 관련 데이터를 얻어 오는데요..
ADOConnection하고ADODataSet을 이용합니다.
ADOConnection은 서버가 처음 시작할때 연결하고
ADODataSet은 데이터를 가져 올때마다 connection에ADOConnection을
연결해주고 쿼리를 넣어주고 open해서 사용후 close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간혹 에러가 발생합니다.
[DBNETLIB][ConnectionRead (recv()).]일반 네트워크 오류입니다.네트워크 설명서를 참조하시오
[DBNETLIB][ConnectionOpen (Connect()).]SQL Server가 없거나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나
시간 제한이 만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이후에는 DB접근때 마다
연결을 실패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계속 해서 나옵니다.
우선 두 컴포넌트 모두 생성기본값으로 사용하고있습니다.
연결은 Provider=SQLOLEDB....이런 연결 스트링을 만들어서 연결합니다.
DBNETLIB..이런 오류는 네트워크 문제라고 생각되긴 합니다만..
시간제한이 만료 되었다는 메세지는 왜 뜨는지 모르겠습니다.
Disconnect이벤트가 발생하면 로그를 남기는데 이벤트가 발생안합니다.
제가 DB사용하는 방법이 무언간 잘못된게 있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