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영인님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말씀하신데로 하려고 하는데...서버쪽에서 다시 클라이언트쪽으로 result보내주는 방법을 몰라서..ㅡ,.ㅡ
그냥 SendBuffer해서 안가거덩여..
원래는..
UDP->Host = ReceiveAddress;
UDP->SendBuffer( &UDP_Packet, sizeof(UDP_Peer) );
그래서...
ABinding->SendTo(ABinding->PeerIP, ABinding->PeerPort, &UDP_Packet, sizeof(UDP_Peer));
이렇게 해봤는데여..똑같더라고요..ㅠ.ㅠ
어찌해야할지...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조은하루 돼세여~~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UDP Response 의 경우에는 아직까지 지원 하지 못하는 공유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 따라서, 모든 조건의 네트워크에서 동일하게 작업이 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 (TCP의 경우에는 연결지향이라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 UDP Client 에서 접속을 하고 문자를 보내고, 서버에서 Result를 보내준 뒤
: 클라이언트에서 다시 Receive 시키시면 간단히 해결은 됩니다.
:
:
: cuperido
:
: 빵샹시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indy UDP를 사용해 간단한 파일 송/수신을 하고 싶은데요...
: : 가상대 가상은 어렵더라도..가상대 실제 아이피에선 됀다고 알고 있는데여..
: : 처음에 클라이언트에서 서버쪽으로 SendBufer하면..서버에서 누가 들어왔는지 알거던여..공유기를 쓴다면 공유기 외부 아이피나...라우터나..뭐 암튼 실제 외부 아이피가 찍히고요..
: : 암튼...그래서 서버에서...야..너 온거 알았다~하고 다시 메시지를 날려 주려고 하는데..이부분에서 이게 안돼더라거여..
: : 서버쪽에서 다시 클라이언트로 메시지 보낼때도 그냥 SendBuffer해서 보내주는데..
: : 여기저기 게시판 찾아보고....해서..TCP로 만들어놓은 예제를 하나 찾았거든여..
: : 그래서 혹시나 해서 해보니까..그 예제는 잘 되더라고여..
: : 그래서 또 여기저기 알아보니까..bind를 해줘야 한다...이러는데..
: : 워낙 아는게 미천한지라..어찌해야할지 모르겠거덩여...벌써 이것만 며칠짼지..ㅜ.ㅜ
: : 바쁘시더라도 자세한 설명이나..예제 부탁드립니다~~꼭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