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856] Re:Indy Udp 사용하는데여..
유영인 Cuperido [cuperido] 1003 읽음    2005-04-15 20:09
UDP Response 의 경우에는 아직까지 지원 하지 못하는 공유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따라서, 모든 조건의 네트워크에서 동일하게 작업이 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TCP의 경우에는 연결지향이라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UDP Client 에서 접속을 하고 문자를 보내고, 서버에서 Result를 보내준 뒤
클라이언트에서 다시 Receive 시키시면 간단히 해결은 됩니다.


cuperido

빵샹시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indy UDP를 사용해 간단한 파일 송/수신을 하고 싶은데요...
: 가상대 가상은 어렵더라도..가상대 실제 아이피에선 됀다고 알고 있는데여..
: 처음에 클라이언트에서 서버쪽으로 SendBufer하면..서버에서 누가 들어왔는지 알거던여..공유기를 쓴다면 공유기 외부 아이피나...라우터나..뭐 암튼 실제 외부 아이피가 찍히고요..
: 암튼...그래서 서버에서...야..너 온거 알았다~하고 다시 메시지를 날려 주려고 하는데..이부분에서 이게 안돼더라거여..
: 서버쪽에서 다시 클라이언트로 메시지 보낼때도 그냥 SendBuffer해서 보내주는데..
: 여기저기 게시판 찾아보고....해서..TCP로 만들어놓은 예제를 하나 찾았거든여..
: 그래서 혹시나 해서 해보니까..그 예제는 잘 되더라고여..
: 그래서 또 여기저기 알아보니까..bind를 해줘야 한다...이러는데..
: 워낙 아는게 미천한지라..어찌해야할지 모르겠거덩여...벌써 이것만 며칠짼지..ㅜ.ㅜ
: 바쁘시더라도 자세한 설명이나..예제 부탁드립니다~~꼭이요~

+ -

관련 글 리스트
39849 Indy Udp 사용하는데여.. 빵샹시 883 2005/04/15
39856     Re:Indy Udp 사용하는데여.. 유영인 Cuperido 1003 2005/04/15
39857         Re:Re:Indy Udp 사용하는데여.. 빵샹시 1356 2005/04/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