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indy UDP를 사용해 간단한 파일 송/수신을 하고 싶은데요...
가상대 가상은 어렵더라도..가상대 실제 아이피에선 됀다고 알고 있는데여..
처음에 클라이언트에서 서버쪽으로 SendBufer하면..서버에서 누가 들어왔는지 알거던여..공유기를 쓴다면 공유기 외부 아이피나...라우터나..뭐 암튼 실제 외부 아이피가 찍히고요..
암튼...그래서 서버에서...야..너 온거 알았다~하고 다시 메시지를 날려 주려고 하는데..이부분에서 이게 안돼더라거여..
서버쪽에서 다시 클라이언트로 메시지 보낼때도 그냥 SendBuffer해서 보내주는데..
여기저기 게시판 찾아보고....해서..TCP로 만들어놓은 예제를 하나 찾았거든여..
그래서 혹시나 해서 해보니까..그 예제는 잘 되더라고여..
그래서 또 여기저기 알아보니까..bind를 해줘야 한다...이러는데..
워낙 아는게 미천한지라..어찌해야할지 모르겠거덩여...벌써 이것만 며칠짼지..ㅜ.ㅜ
바쁘시더라도 자세한 설명이나..예제 부탁드립니다~~꼭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