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답 넘 감사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Java 소개한 사람이
그래도 꼭 물건 파는놈 같쟎아요
처음 배울려는 사람한테는 다 되는 것 같이 이야기 하고 막판에 가서는 jsp, 서블릿 배우라고 하면 돼게 열받습니다.
객체 지향 언어이고 C C++비슷하다고 하지만 영 덜 떨어지는 객체 지향이더군요......
아무튼 대답 넘 감사합니다.
bluewing 님이 쓰신 글 :
: 화내지 마시고... ㅎㅎ
: 우선 여기는 C++이니까, 이런 질문은 C# Builder에서 하시는게 옳을 것 같고요.
:
: 자바를 하든, C#을 하든간에 웹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려면
: 자바스크립트를 잘 다룰줄 아셔야 하는건 마찬가집니다.
:
: 자바를 하면서 서블릿과 JSP를 알아야 하는 것처럼, C#을 하면서 ASP.NET을 공부해야 하는건 마찬가집니다.
: 자바나 C#은 어디까지나 로직을 표현하는 언어이고, 서블릿이나 ASP.NET은 웹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프레임워크..
: 즉 VCL이나 MFC같은 넘이라고 이해하시면 비슷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