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까징 Java공부 했습니다.
처음 배울때는 C보당 C++보당 엄청 좋당 그렇게 생각했는데 나중에는 다중 상속 안된다. AWT에서도 다양한 메세지 처리가 모자라는 것 같고, 또 서블릿을 따로 배워야 한다고 합니다. 사람 환장합니다. 처음배울때는 Java배우면 웹어플리케이션 다된다는듯이 이야기 하더니 스크립트도 배워야 한다는 무언의 압력이 가해지는 바람에 저같이 개으른 학생은 화가 머리 끝까징 났습니다. 포인터도 없어서 JAVA를 배우기 싶다고 했지만 차라리 있었으면 하는 마음까징 들더군요.
그래서 C#이 모바일 환경지원도 좋고 몇몇분이 추천하는 것 같아서 한번 배워 볼까 합니다.
Java의 초급 과정을 마친 사람이라면 C#을 배우게 좋을까요 아니면 JAVA를 계속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C#은 ms환경에서만 작동하는거 아닌가요?
등등...해서 다양한 조언을 구합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