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내지 마시고... ㅎㅎ
우선 여기는 C++이니까, 이런 질문은 C# Builder에서 하시는게 옳을 것 같고요.
자바를 하든, C#을 하든간에 웹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려면
자바스크립트를 잘 다룰줄 아셔야 하는건 마찬가집니다.
자바를 하면서 서블릿과 JSP를 알아야 하는 것처럼, C#을 하면서 ASP.NET을 공부해야 하는건 마찬가집니다.
자바나 C#은 어디까지나 로직을 표현하는 언어이고, 서블릿이나 ASP.NET은 웹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프레임워크..
즉 VCL이나 MFC같은 넘이라고 이해하시면 비슷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