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154] Re:cport 3.0으로 장비의 데이터를 수신하려 합니다. 도와주이소..
라스코니 [chouoo] 946 읽음    2005-02-17 18:26
수신하는 데이터가 character 형 데이터인가요?

그러면 character 형 배열에 넣은 후에 sscanf  로 파싱을 해서 데이터를 얻으면 됩니다.

char str[256];

for() {
str[i] = input.buf[i];  // 입력 버퍼의 데이터를 배열에 복사를 합니다.
}

sscanf(str, "%d,%d,%d,......", &i, &j, &k, .... );

이런식으로 하시면 될 텐데요.... 근데 질문이 좀 모호합니다.  좀더 자세하게 질문해 주세요.


초보멋진빌더 님이 쓰신 글 :
: 많은 분이 도와 주셔서 이 초짜가 장비에 명령을 내리는 것은 완료 했습니다.
: 이제 수신과 저장이 남아 있는데..
: 일단 수신만 해서 값을 memo 에서 보려고 합니다.
: 일단 장비는 데이터 수신 ack 를 주면 pc로 전송하게 되어있습니다.
: 한번 보내는 data 수는 256 byte 이상 이구요.
: data는 100,1,1088,2.284,-5.783,57.12,0.048,0.217,1.078 이런 식으로 , 를  기준으로 분리되어 들어온다고
: 메뉴얼에 써 있더군요..
:
: cpor3.0 을 사용하려 하는데..
:
: 도와 주세요.. 이것과 데이터 저장만 하면 끝납니다. help me.....~~~

+ -

관련 글 리스트
39152 cport 3.0으로 장비의 데이터를 수신하려 합니다. 도와주이소.. 초보멋진빌더 870 2005/02/17
39175     Re:cport 3.0으로 장비의 데이터를 수신하려 합니다. 도와주이소.. 김시환 1003 2005/02/19
39156     Re:cport 3.0으로 장비의 데이터를 수신하려 합니다. 도와주이소.. 씨크릿 1081 2005/02/17
39154     Re:cport 3.0으로 장비의 데이터를 수신하려 합니다. 도와주이소.. 라스코니 946 2005/02/17
39162         Re:Re:cport 3.0으로 장비의 데이터를 수신하려 합니다. 도와주이소.. 빌더 초짜 949 2005/02/18
39163             Re:Re:Re:cport 3.0으로 장비의 데이터를 수신하려 합니다. 도와주이소.. 라스코니 1006 2005/02/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