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깜박임 제거 그런거랑 관련된거고
안티 알리싱은 이미지 계단현상 부드러운 경계선 처리 그런겁니다.
참고로 재수 없는 소리를 하자면 그래픽 이론은 수학 고등 3년을 80점이상 이수한 사람만 가능하며 활용도 가능합니다.
모든 컴퓨터 과목이 그렇습니다. 고수가 기초가 없어도 된다고 하지만 언젠가는 길을 막습니다.
그럼
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가뭄에 단비같은 답변 감사합니다.
: 안티앨리어싱이 메모리 dc와 관련이 있나요?
: 궁금해서 여쭙니다
:
: 님이 쓰신 글 :
: : 일부 Api책을 보면 메모리 dc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 : 그부분을 참조 하면 됩니다.
: : 그럼
: :
: :
: :
: : 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제가 화면에 여러가지 그림을 그리는데요
: : : 선, 원, 사각형 등을 그리는데
: : : 매끄럽지 않네요
: : : 찾아보니깐
: : : Graphics32를 사용하면 속도 및 기능이 좋다는데요
: : : 찾아보니 선을 그리기 위해서
: : : TBitmap32* bm = new TBitmap32();
: : : bm->MoveTo(0,0);
: : : bm->LineToS(10, 100);
: : : 하고
: : :
: : : 나중에 TCanvas에 BitBlt로 다시 bm을 그리던데
: : : 맞나요 이럼 어차피 TCanvas에 그리는거라 속도가 빨라질까요?
: : : 그리고 TBitmap32는 별도의 원 및 사각형을 그리는 함수가 없는데 어떻게 그리나요?
: : : 그리고 또 한가지는 안티알리안싱인데 이걸 어떻게 설정하나요?
: : : 궁금합니다.
: : : 고수님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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