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75844] Re:Re:Re:Indy UDP 클라이언트 통신 소스문의
금목암 [iconms1] 1037 읽음    2020-05-08 01:53
그림으로 과정 나온게 있습니다
https://iconms1.blog.me/221692991695

님이 쓰신 글 :
: 항상 원하는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실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정성훈.해미 님이 쓰신 글 :
: : 인디서버 콤포넌트로 하시면 됩니다.
: :
: : UDP가TCP와 달리 특별히 서버/클라이언트 개념이 없어서
: : Indy UDP Server로만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 :
: : 수신처리는
: : OnUDPRead이벤트에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 :
: :
: : 포세가이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C++ 빌더로 UDP Client를 만들려고 합니다.
: : : UDP 서버 H/W와 통신하는 구조입니다.
: : :
: : : Indy UDP Client 컴포넌트를 이용해서 송/수신 기능을 구현할려하는데 참고할 만한 자료들이 없네요
: : :
: : : //Client 송신
: : :    IdUDPClient1->SendBuffer(SendData,12); 
: : :
: : : //Client 수신(수신 상태 수시 check)
: : :   ????
: : :
: : : 여기저기 나와있는 예제를 보면 Server/Client를 동시에 구현하여 송/수신하는 채팅소스는 보입니다.
: : : 위 구조처럼 UDP Client에서 수신할려면 어떤 함수를 써야하나요? Client(송신)와 Server(수신) 컴포넌트를 다
: : : 사용해야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75824 Indy UDP 클라이언트 통신 소스문의 포세가이 957 2020/04/06
75825     Re:Indy UDP 클라이언트 통신 소스문의 정성훈.해미 1267 2020/04/06
75826         Re:Re:Indy UDP 클라이언트 통신 소스문의 1039 2020/04/06
75844             Re:Re:Re:Indy UDP 클라이언트 통신 소스문의 금목암 1037 2020/05/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