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서버 콤포넌트로 하시면 됩니다.
UDP가TCP와 달리 특별히 서버/클라이언트 개념이 없어서
Indy UDP Server로만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수신처리는
OnUDPRead이벤트에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포세가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C++ 빌더로 UDP Client를 만들려고 합니다.
: UDP 서버 H/W와 통신하는 구조입니다.
:
: Indy UDP Client 컴포넌트를 이용해서 송/수신 기능을 구현할려하는데 참고할 만한 자료들이 없네요
:
: //Client 송신
: IdUDPClient1->SendBuffer(SendData,12);
:
: //Client 수신(수신 상태 수시 check)
: ????
:
: 여기저기 나와있는 예제를 보면 Server/Client를 동시에 구현하여 송/수신하는 채팅소스는 보입니다.
: 위 구조처럼 UDP Client에서 수신할려면 어떤 함수를 써야하나요? Client(송신)와 Server(수신) 컴포넌트를 다
: 사용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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