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74574] Re:책보고 지뢰찾기 게임 만들던중 소스가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김윤태 [] 253 읽음    2017-09-16 14:53
각각의 칸을 다 돌면서
각칸의 주변의 지뢰가 몇개 있는지
조사 하는 코드네요

이해안되면 소스를 디버깅 해보면서
분석 해보세요



박성준 님이 쓰신 글 :
: 1. 개발/실행 플랫폼
:   (1) OS : Win7 64bit
:   (2) 개발툴 : RADStudio 10.2
:   (3) 사용 Database :
:
: 2. 개발 중인 프로그램
:
: 3. 질문 내용
:     for (row = 0; row < 16; row++)
:     {
:              for (col = 0; col < 16; col++)
:              {
:                minesNearby = 0;
:                for (nRow = row - 1; nRow <= row + 1; nRow++)
:                {
:                  if (nRow < 0) continue;
:                 if  (nRow >= 16) continue;
:
:                 for (nCol = col - 1; nCol <= col + 1; nCol++)
:                   {
:                      if (nCol < 0) continue;
:                      if (nCol >= 16) continue;
:                      if (Bomb_Matrix[nRow][nCol].Exist
:                           == MINE_EXIST)
:                                    minesNearby++;
:                      }
:                 }
:                      Bomb_Matrix[row][col].Count = minesNearby;
:            }
:    }
:
: 위의 소스가 이해안되서 주석좀 부탁 드려도 될지 해서요.
:

+ -

관련 글 리스트
74573 책보고 지뢰찾기 게임 만들던중 소스가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박성준 228 2017-09-16
74574     Re:책보고 지뢰찾기 게임 만들던중 소스가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김윤태 253 2017-09-16
74575         Re:Re:책보고 지뢰찾기 게임 만들던중 소스가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264 2017-09-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