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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575] Re:Re:책보고 지뢰찾기 게임 만들던중 소스가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 163 읽음    2017-09-16 14:55
저도 방금 구글링해서 외국 소스 주석 보고 알았어여~
답변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김윤태 님이 쓰신 글 :
: 각각의 칸을 다 돌면서
: 각칸의 주변의 지뢰가 몇개 있는지
: 조사 하는 코드네요
:
: 이해안되면 소스를 디버깅 해보면서
: 분석 해보세요
:
:
:
: 박성준 님이 쓰신 글 :
: : 1. 개발/실행 플랫폼
: :   (1) OS : Win7 64bit
: :   (2) 개발툴 : RADStudio 10.2
: :   (3) 사용 Database :
: :
: : 2. 개발 중인 프로그램
: :
: : 3. 질문 내용
: :     for (row = 0; row < 16; row++)
: :     {
: :              for (col = 0; col < 16; col++)
: :              {
: :                minesNearby = 0;
: :                for (nRow = row - 1; nRow <= row + 1; nRow++)
: :                {
: :                  if (nRow < 0) continue;
: :                 if  (nRow >= 16) continue;
: :
: :                 for (nCol = col - 1; nCol <= col + 1; nCol++)
: :                   {
: :                      if (nCol < 0) continue;
: :                      if (nCol >= 16) continue;
: :                      if (Bomb_Matrix[nRow][nCol].Exist
: :                           == MINE_EXIST)
: :                                    minesNearby++;
: :                      }
: :                 }
: :                      Bomb_Matrix[row][col].Count = minesNearby;
: :            }
: :    }
: :
: : 위의 소스가 이해안되서 주석좀 부탁 드려도 될지 해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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